5월 후반이 되니 애플의 새로운 소식이 하나 전해지는군요. 다름이 아니라 애플의 연중행사인 개발자컨퍼런스 WWDC 14의 스페셜 이벤트 소식입니다. 얼마전부터 애플은 자신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생중계를 해주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현장감있는 소식을 바로바로 전해듣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6월 2일 오전 10시에 개최되는 스페셜 이벤트는 한국 시각으로는 6월 3일 오전 2시가 됩니다. 많은 분들이 치맥 준비하고 뜬눈으로 보내지 않을까 예상되는군요.


실제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별다른 준비물은 필요없습니다. 다만 스트리밍이기 때문에 가능한 와이파이를 이용하는게 좋을 것이고, 사파리 4.0 이상, iOS 4.2 이상만 갖추면 모바일에서도 충분히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애플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WWDC 14의 키노트는 물론 기존에 진행했던 키노트들을 언제든지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된 애플 로고가 어떻게 오픈되어 멋진 소식들을 전달해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이번 WWDC 14에서는 아이폰6를 중심으로 iOS8에 대한 기대는 물론, 새로운 맥북 시리즈들에 대한 기대까지 어느 때부터 기다림이 큰 스페셜 이벤트가 될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사이즈를 바꾼 아이폰6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iOS8은 안드로이드의 추격을 떨치고 또 어떤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줄 지 기대하게 됩니다. 판매를 위한 홍보의 성격도 많이 갖추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이지만, 그래도 항상 사용자들의 불편을 해결하며 발전하는 소식들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역시나 기대를 놓칠 수 없습니다.


자~ 저와 함께 달력에 표시한번 해보시겠습니까?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