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는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단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음지에서 전전긍긍하던 많은 키덜트들이 은근히 당당하게 자신의 취향을 살릴 수 있는 분위기가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레고등의 선전과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이러한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는 IT와 관련된 제품들이면서도 키덜트의 덕심을 상당히 자극하는 2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아이템은 크리스토퍼 놀란의 배트맨 다크나이트에 등장했던 배트모빌인 텀블러입니다. 기존의 날렵한 스타일과는 또다르게 육중한 디자인으로 상당히 인상을 남기기도 했고 캐모 버전으로도 등장해서 덕심을 자극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텀블러는 단순한 피겨가 아니라 아이폰 5/5S 케이스라는 점이 키덜트를 위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의 아래에 아이폰을 숨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위면의 완성도 있는 모습 때문에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카메라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한쪽 팔을 들듯 왼쪽 바퀴를 위로 올려줘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설정에서 LED 알림을 설정해두면 헤드라이트가 반짝이는 등의 디테일한 재미도 숨겨두고 있다고 합니다.




반다이에서 제작한 아이폰5/5S 케이스 배트맨 텀블러입니다. 국내에서도 75주년 버전으로 정식 유통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엔진 부분을 통해 배트 시그널을 날려주기도 합니다. 아이폰 케이스로 조금 사이즈가 커져서 부담이 될 수도 있겠지만, 완성도와 디테일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무려 반다이(BANDAI)에서 제작했다고 하니 하나쯤? 이라는 욕심이 생기기도 하는군요. 다만, 아이폰6 소식이 들리기 때문에 아이폰6 출시 이후 유사한 제품이 등장한다면 꼭 가져보리라 기약만 남겨봅니다.





다음은 소니와 타카라토미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내놓을 예정인 트랜스포머 플레이스테이션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으로의 작동은 되지 않고 단지 변신만 한다는게 조금은 아쉽지만, 덕심의 중심이었던 플스와 트랜스포머가 결합해서 변신한다는 것은 상당히 재미있는 발상이고둘 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기대를 가지게 만드는 소식입니다.



일단 목업 정도까지는 나왔다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완성형 트랜스포머 플레이스테이션을 만나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마지막은 처음에 소개해드린 텀블러와 비슷하지만, 또다른 덕심을 자극하는 제품입니다. 레고에서 만든 텀블러로 아이폰 케이스와는 또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레고 매니아층을 생각한다면 좀 더 키덜트를 위한 큰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